노원쁨 방송, 언론보도

노원쁨클리닉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노원피부과 쁨클리닉노원점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노원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노원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노원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노원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건강칼럼] 칙칙한 기미ㆍ주근깨 색소 질환…피코토닝으로 화사한 극복   

 

 

 

 

 

쁨클리닉 강남본점 조한용 원장은 "피코토닝은 기존 레이저토닝 나노 세컨드(1억분의 1단위) 방식보다 레이저 조사시간이 무려 1000배 빨라진 피코 세컨드(1조분의 1단위) 방식으로, 짧은 순간에 강력한 레이저 파워를 집중 조사한다"며 "때문에 레이저토닝보다 100배 빠르게 비정상 색소만 선택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에 접어들면 새로운 시작으로 마음이 들뜨곤 한다. 보다 기분 좋은 새 학기, 새 분기의 출발을 위해 평소 고민이었던 색소질환을 화사하게 극복하는 것 또한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거울을 볼 때마다 거슬리는 기미, 주근깨 등의 색소 질환은 피코토닝을 통해 보다 환하고 깨끗하게 개선할 수 있다. 피코토닝은 원하는 타겟 색소만 파괴하는 방법으로, 재발율과 흉터, 통증은 줄이고 고급스럽게 환한 피부톤을 완성해준다. 또한 일반 레이저토닝보다 오랫동안 환하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피코토닝은 기존 레이저토닝 나노 세컨드(1억분의 1단위) 방식보다 레이저 조사시간이 무려 1000배 빨라진 피코 세컨드(1조분의 1단위) 방식으로, 짧은 순간에 강력한 레이저 파워를 집중 조사한다. 때문에 레이저토닝보다 100배 빠르게 비정상 색소만 선택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532nm, 1064nm 파장을 모두 사용해 표피, 진피, 혼합형 등 다양한 색소병변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오타모반 등 난치성 색소 질환 개선 효과가 뛰어나 기존 레이저토닝으로 지워지지 않던 색소도 지울 수 있다.

적은 횟수로 보다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순간 레이저 파워로 색소를 더 잘게 파괴하기 때문이다. 또한 정상 멜라닌 색소가 파괴되는 시간보다 짧은 시간동안 레이저를 조사하므로 주변 조직의 손상 없이 비정상 색소만 선택적으로 제거된다.

하지만 시술자의 숙련도와 노하우에 따라 완성도와 만족도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고 싶다면 시술을 받기 전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신중히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옷차림이 얇아지는 봄이 오면 두터운 메이크업으로 결점을 감추기보다는 얇고 투명한 메이크업으로 보다 자신감 있는 모습을 연출하고 싶어지기 마련이다. 피코토닝은 감추고 싶은 색소 고민을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개선해줌으로써 맑고 깨끗한 피부로 새 봄을 맞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쁨클리닉 강남본점 조한용 원장>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